zoom강의 예약링크도 이전 게시글 확인부탁드립니다.(강의 시작 30분전 개인문자로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!)
* 출석확인을 위한 비디오 활성화가 계속 되어야 이수증이 발급이 됩니다.
* 신청하신 교육 시간 10분 전에 접속부탁드립니다.
* 가급적 독립적인 공간에서 교육 수강 부탁드립니다.(업무 병행 자제)
Zoom 활용법
* PC버전은 ‘크롬’ 권장, 스마트폰 버전은 ‘ZOOM’ 앱을 통해 접속 * PC버전으로 입장하실 경우 zoom 앱 설치없이도 접속가능하며, 바로 접속이 됩니다. * 모바일로 접속할 경우, 'zoom cloud meeting' App을 꼭 사전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주셔야 합니다. * 아이폰으로 들어오시는 분은, https://blog.naver.com/wisdomlife79/222093017671 링크들어가셔서 접속법 숙지바랍니다. 1) 이름 입력에는 [기관명+ 이름]을 입력해서 접속해주세요. 2) 가급적 독립된 공간에서 접속 부탁드립니다. 3) 카메라 기능이 설치된 노트북, 핸드폰으로 접속 4) 모임링크 접속 후 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 버튼을 누른 후 pc버전은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 버튼 눌러서 입장해주세요. 모바일은 인터넷 오디오로 통화 버튼 눌러서 입장해주세요.
기타사항 1) [기관명+이름]으로 입장을 하지 못했다면 참가자탭 -> 본인찾기 ->더보기 -> 이름바꾸기 버튼 누른 후 [기관명+성명]으로 이름을 변경해주세요. 2) 들어오셔서 음소거를 눌러주세요, 비디오 활성화는 유지바랍니다. 3) 발언권이 주어질 때 음소거 해제를 하고 말해주세요. (중간에 말을 하고 싶은게 있다면 채팅 혹은 손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)